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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디자인하고 제공하는 방법





웹 사이트 : https : //networkunits.io/

안녕하세요 모두,이 새로운 dipostingan에서 네트워크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 할 것이고,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네트워크 장치 네트워크 장치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분산시키고 개발자가 멀티 플레이어 기능을 손쉽게 통합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Ethereal Blockchain 및 Smart Contract 기능을 사용하여 하드웨어 공급 업체 (서비스 제공 업체)가 일반적으로 자체 서버가 필요한 개발자와 함께 사용하지 않는 대역폭 및 CPU 리소스를 공유 할 수있는 플랫폼을 만듭니다. 토큰을 생성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게임 계정에 연결하여 적극적인 고객이되어 플랫폼에서 칩을 추출 할 수 있습니까? 따라서 네트워크 장치에는 토큰을 추출하는 두 가지 매우 다른 방법이지만 흥미로운 방식으로 고유 한 데이터 마이닝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왜 멀티 플레이어 게임입니까? 
멀티 플레이어 기능이있는 게임은 플레이어를 더 오랫동안 바쁘게 만듭니다. 1 인칭 실시간 저격수는 대개 단일 및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사용합니다.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추가하면 평균 재생 시간 수가 7 배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문제

폐기 
컴퓨터 자원 임대 된 PC 및 서버의 컴퓨팅 성능과 대역폭의 대부분은 충분히 활용되지 않습니다. 부적절한 서버 계획을 사용하면 필요 이상으로 계획을 세우거나 인터넷을 서핑하고 문서를 작성하며 때로는 특수 예제 사탕을 사용하는 과장된 컴퓨터 소유자를 구독해야합니다.

멀티 플레이어 기능 
고통스럽고 통합 비용이 많이 든다. 자신의 네트워크 코드를 작성하는 일은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서버 관리는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로서 게임의 창조적 인 부분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할수록 더 좋습니다. 

플레이어 인센티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적절한 인센티브가 없다면 플레이어는 지루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의 통합은 유용 할 것이지만 다른 인센티브 수준, 특히 매출면에서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개발자가 자금을 조달해야하므로 매우 비싼 기능입니다.

이것은 공정한 싸움이 아니다.
플레이어는 공정한 게임과 좋은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 중 대부분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사기 적이거나 손상된 파트너십 제도는 전체 도박 커뮤니티를 손상시킵니다. 선수들은이 운동보다 더 많은 경제적 잠재력을 잃지 않고 활기를 잃습니다. 

큰 게임은 큰 인프라가 필요합니다.
제한된 인프라로 게임을 시작하면 좋은 게임을 실수로 만들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대기 시간 또는 가동 중지 시간은 게임 경험을 파괴하고 리소스 효율성을 최적화하여 게임 개발을 더 비싸게 만듭니다. 소득의 손실과 평판의 손실은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DDOS 2014 공격 소니는 매우 유명한 예입니다.

우리의 솔루션
위의 문제 중 하나는 네트워크 장치 플랫폼에서 해결하거나 수리 할 수 ​​있습니다.

보물로 쓰레기 돌리기 
사용되지 않는 처리 능력과 대역폭이 많은 Network Unit은 비용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사용되는 차단 된 분산 인프라에서이를 사용하려고합니다. 

멀티 플레이어 기능을 더 쉽고 경제적으로 만들기 
통합 솔루션을 사용하면 Unity 자산 개발자는 복잡한 네트워크 코드 작성 및 관리 인프라를 줄일 수 있습니다. Unity Engine의 인기있는 타사 마켓 플레이인인 Unity Asset Stor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통해 칩을 추출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엔티티는 고유 한 것인데, 그 이유는 검증 프로세스가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토큰과 게임 계정에 연결하는 플레이어가 서비스 공급자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활성 사용자의 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동안 토큰을 추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게임에서 새로운 플레이어를 유인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평판 
네트워크 엔티티 프레임 워크에는 플랫폼간에 통합 된 평판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이런 식으로 NU 인프라 스트럭처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게임에서 협업 게이머와 관련된 기회가 생깁니다. 네트워크 장치가 분산되어 있습니다.
NU 플랫폼이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의도적 인 재난이나 오류가 발생할 경우 자동 장애 조치 (failover)로 지원되는보다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플레이어가 새 제공 업체로 이동하여 게임을 중단없이 계속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 특징

마스터 노드 / 서비스 제공 업체 
마스터 노드는 일괄 처리를 제공하고 호스트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해야합니다. 이 호스트 응용 프로그램은 멀티 플레이어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 쿼리를 제공합니다. 마스터 노드는 다른 호스트 마스터 노드의 릴레이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장애 발생시 새로운 호스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Masternodes는 또한 동료 검증에 대한 책임을집니다. 고객 (연결된 지갑 플레이어)은 또한 실제로 자원을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플레이어 / 고객 활성 가입자
활동중인 플레이어는 NU 멀티 플레이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게임과 연결합니다. 이를 통해 귀하는 백그라운드 검토 프로세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인프라를 더욱 강력하고 안정적으로 만들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고객은 프로세스에 참여할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탐지 Externage Checking / Service Provider 
노드에 설치된 서비스 공급자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더 작은 네트워크 기능을 시도하는 임의의 수의 검증 노드가있는 노드에서 온라인 확인이 요청됩니다. 비 호환성 또는 시간 초과로 인해 검증 노드가 우리의 현명한 합의로 끝납니다. 이것은 서비스 공급자의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트리거됩니다.

이것은 명성뿐만 아니라 노드 설정 (NU 토큰)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결과가 부정적 인 체크의 경우 (결과가 다수와 동일하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는 베팅 및 평판에 대한 제재를받습니다. 결과가 양수이면 (동일한 결과를 갖는 대부분의 검사 노드) 노드는 평판을 얻고 어떤 경우에는 NU 토큰을 얻습니다.

요약하다
이 검토는 노드간에 또는 요청시 무작위로 수행됩니다. 
일부 노드는 확인 프로세스에 참여합니다. 
, 평판은 검증 자 및 신청자의 확인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있다. 
평판은 무증상 지속 기간 (긍정적)과 부정 (부정적인) 불만에 의해 긍정적으로 영향을받습니다 
대기 시간 부정직하고 나쁜 매듭은 부정적인 평판에 달려있다. 

고객 리뷰 사용
활성 가입자는 게임 시장에 잠재적 인 문제를 피하기 위해 게임 자체가 아니라 대시 보드를 통해 자신의 게임 계정과 포트폴리오를 연결하는 플레이어입니다. 이 게임은 사용자가 게임에 대한 보상을 받기 위해 스마트 계약서에 보낼 수있는 고유 한 코드를 제공합니다. 백그라운드에서 클라이언트는 위에서 설명한 피어 검증과 매우 유사한 다른 검증 계층을 추가합니다.

인프라와 함께 
엄격한 인증 정책 
향상된 안정성 
호스트 응용 프로그램 
통합 게임 개발자 
사용자

토큰 판매 세부 정보
최초 티켓 판매는 2017 년 12 월 23 일에 시작됩니다. 
최초 티켓 판매는 2018 년 1 월 21 일에 만료됩니다.

NAME : 네트워크 단위 
상징 : NU 
JETON 가격 : 1 ETH = 500 NU 
토큰 스위트 : ERR20 
총 사료 판매 : 15,817,083 
모자 하드 NU : 16,666 대문자 
최소 우편 : 3333 ETH

더 많은 정보를 얻고 네트워크 프로젝트에 참여하십시오 진행중인 프로젝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음 링크 / 사이트 중 일부를 방문하십시오 :

웹 사이트 : https : //networkunits.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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