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N


광산은 다른 이점들과 함께 ERN 프로젝트로 쉽게 만들어졌습니다.

                       
광산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 동전을 얻는 방법이지만 결코 쉽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광산 관련 비용이 매우 비싸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비트 코인을 채굴하려는 경우 수학적 문제를 해결하여 비트 동전 거래를 처리 할 수있는 높은 처리 능력을 갖춘 기계가 있어야합니다. 이 채광 과정은 많은 에너지 (전기)를 소비하고 환경에 열을 방출합니다. 따라서 컴퓨터의 비용과 비트 코인을 채취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로 인해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측하고 있습니다. 광업은 더 이상 수익을 낼 수 없으며 현재 가격 하락세를 유지할 것입니다. 
ERN은 암호화 된 동전을 채굴하는 데 필요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솔루션입니다. ERN 팀은 어떻게합니까? 그들은 Mindé Pocket Miner라는 모바일 장치를 만들 예정입니다. 그것은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 카메라, 스토리지, 강력한 배터리,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연결이 부여됩니다. 스마트 폰을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로이 포켓 장치를 사용하면 광산에서 얻은 ERN 토큰과 별도로 ERN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장치에있는 ERNPay 디지털 지갑을 사용하면이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지불 할 수 있습니다.


ERN 팀은 Mindé Pocket Miner를 도입하여 마이닝을 쉽게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노래, 음성 클립, 오디오 북 등을 포함한 오디오 공유를 지원하는 LATA (Listern Audio Platform)라는 생태계를 만들 것입니다.이 플랫폼에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플랫폼을 활용할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누구나 플랫폼을 활용하기 위해 ERN 토큰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콘텐츠 제작자가 플랫폼에서 노래, 오디오 북 등을 만들고 공유 할 때 청취자는 이러한 오디오를들을 것입니다. LAP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면 제작자, 청취자 및 광고주 인 사람들의 범주에 대한 보상을 공유하게됩니다. 또한 콘텐츠 프로젝트를 운영하기를 원하지만 자금이 부족한 사람들은 회원들의 기부금을 통해 지역 사회로부터 자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Mindé Pocket Miner 및 Listern Audio Platform 프로젝트는 이러한 프로젝트를 지원하기위한 기금 모금을 위해 ERN 토큰을 사적이고 군중으로 판매함으로써 가능할 것입니다. 
ERN 토큰에 대하여 토큰 
의 상징은 1,000,000,000 ERN을 제공하는 ERN입니다. 50 %의 ERN 인 50 %가 ICO에서 판매 될 것입니다. 토큰 판매는 6 월에 시작하여 $ .01 USD에서 4 월에 끝나고 7 월에 $ 0.09의 가격으로 끝납니다. 토큰은 ERC 20과 호환되므로 Ethereum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로드맵과 백서를 포함한 ERN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텔레 그램 그룹에 가입하여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귀찮은 질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웹 사이트 https://www.erntoken.com/
전보 https://t.me/erntoken
0xE8B661c3c300BCC0C8B5FA563402C67748AaEf49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FTEC

borneofirst

Enl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