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me Pro

Sgame Pro - 최초의 모바일 게임 Aggregator가 Blockchain으로 제작 됨 


SGM bounty의 이미지 결과


전년 대비 거의 20 % 성장한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은 3 년 연평균 성장률 9.4 %에서 1,420 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전체 게임 시장에서 두드러진 부문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것의 주된 발목은 스마트 폰 채택을 늘려 모바일 인터넷 연결성을 높이고 고품질의 모바일 게임을 늘리는 것입니다. 
모바일이 도박 수입의 가장 큰 출처이기 때문에 가입비, PPC (Pay-Per-Play), 인앱 구매 (IAP), 로열티에서 프리미엄 계정, 보상 증가 및 가장 중요한 사항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링 및 통합 결제 솔루션을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 광고 (ADV). 
이 프레임 워크 내에서 ADV에서 얻은 매출과 디지털 제품 판매로 구성된 스위블 모드가 지배적 인 모델로 부상했습니다.Supercell, Clash Royale ™ 및 Clash of Clans ™ 모바일 게임 제조업체는 2016 년까지 23 억 달러의 매출을 창출했으며, 모두 디지털 제품을 구입하여 서로 경쟁합니다.

Sgame Pro 란 무엇입니까?

Sgame Pro는 스위스에 본사를 둔 Sgame SA (이하 "회사")가 소유 한 모바일 게임 플랫폼 수집기 ( "Sgame Pro")입니다. 2016 년 이래로 Sgame Pro는 2017 년 Alpha 버전을 마케팅 비용없이 5 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에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Sgame Pro는 빠르게 성장하는 모바일 게임 산업에 전적으로 집중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두 가지 핵심 기술 혁신을 개발했습니다.
  • 첫째, Sgame Pro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게임을하면서 출시 한 암호 토큰 ( "Sgame Coin"또는 "SGM") 유틸리티로 플레이어 ( "플레이어"또는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SGM은 (i) Sgame Pro 플랫폼에 액세스하여 혜택을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ii) Sgame Pro 생태계와의 모든 거래에 대한 단일 결제 방법입니다.
  • 둘째, Sgame Pro는 독립적이고 대규모 인 게시자 ( "게시자"또는 "게시자")의 조각 섹터를 원 스톱 쇼핑 게임 플랫폼에 통합합니다. Sgame Pro에서 플레이어는 모든 최신 게임을 찾을 수있을뿐 아니라 이전에 싱글 플레이어 게임 ( "Challenge")이었던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하여 완전히 새로운 게임 모드 ( "비동기 멀티 플레이어" ). 모바일 게임 시장의 78 %가 싱글 플레이어이며, 수익의 대부분은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나오는 것을 고려하면이 혁신은 정말로 성가시다.
Sgame Pro에서 게시자는 새로운 생태계가 이전에 언급 한 기술적 혁신을 통해 플레이어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훨씬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게시자는 또한 영향력있는 파트너 ( "영향력")와 함께 Sgame Pro의 주요 마케팅 캠페인을 기반으로 사용자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Sgame Pro 사용자에게는 Pewdiepie, Tweakbox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 세계에 퍼져있는 약혼자가 천만 명에 달합니다.

특히 YouTube ™와 같은 대규모 전통 플랫폼에서 인플 루엔 서의 매출 흐름이 점점 더 불확실 해지는 상황에서 Sgame Pro는 혁신적인 "끊이지 않는"참조 프로그램을 통해 Influencers가 타겟이 명확한 플레이어 커뮤니티와보다 효과적으로 상호 작용하고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game Pro의 주요 기능

도전

이 도전은 Sgame Pro의 핵심 기능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전통적으로 단 하나의 플레이어 인 비동기 멀티 플레이어 모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퍼블릭 챌린지는 Sgame Pro와 일치하며 동일한 스킬 레벨을 가진 임의의 플레이어가 자신의 SWallet에 저장된 SGM 금액과 연계 된 미리 결정된 SGM 금액을두고 경쟁 할 수 있습니다.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Sgame Pro는 승 / 패 비율에 따라 동일한 수준의 기술을 가진 플레이어를 매칭시키는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개인적인 도전은 적절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지 않고 플레이어가 친구들에게 도전 할 수있게하여 어떤 금액 을 베팅 할 수있게합니다 .

리더 보드

리더 보드는 특정 게임에 대한 글로벌 순위이며,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성능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Sgame Pro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iOS 및 Android의 리더 보드 : Sgame Pro를 통해서만 플레이어가 두 운영 체제의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 할 수 있습니다.
  • 리더 보드가 인정됩니다. 새로운 높은 점수 또는 특별한 목표를 달성 한 플레이어는 SGM으로 보답을받으며 플레이어 참여도를 높이고 게임 시간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유저 프로필

각 플레이어와 모든 영향력자는 스코어, 플레이 시간 및 기타 관련 플레이어 정보에 대한 개요가 포함 된 특별한 공개 프로필 프로필 영역을 갖습니다. 또한 프로필에는 다음 정보가 포함됩니다.
  • 순위 수준
  • 도전적인 통계
  • 라이브 공연
  • 게임 한 횟수
  • 밸런스 SWallet

시장

SGame Marketplace는 SGM을 사용하여 판매자 파트너로부터 구입할 수있는 상품 목록을 제공합니다. 마켓 플레이스는 다양한 디지털 및 물리적 상품을 제공합니다.

참고

Sgame Pro의 추천 섹션에서는 플레이어에게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새 플레이어를 생성 한 SGM 대신 Sgame Pro에 초대하십시오.
  • Sgame Pro에 가입하려면 SGM에 환영 보너스 받기
추천 시스템은 바이러스 성 성장을 유도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프로필 제작 소셜 미디어 계정을 사용하여 Sgame Pro를 게시 할 수있는 Influencers에게는 관심이 있습니다.

살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온라인 플레이어가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팬 기반을 구축합니다. 라이브 기능은 모바일 게이머를위한 정교하고 저렴한 스트리밍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부는 라이브 스트리밍의 세계에서 주요 수익원 중 하나입니다. Sgame Pro를 통해 팬들은 라이브 세션에서 SGM 전송을 통해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지원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이 기능은 모바일 게임에서 매우 혁신적인 기능입니다.

다른 기능들

    개발자 영역 : Sgame Pro는 독립 개발자가 새로운 게임 및 전화 개념을 테스트하고 홍보 할 수 있도록 돕는 광대 한 개발자 영역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개발자는 SGM에서 구독료를 지불해야합니다.
메시징 : 챌린지 개념에 의해 생성 된 사회적 요소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플랫폼에는 Player to Player 통신을위한 포괄적 인 메시징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Anti-cheating : Sgame Pro에는 봇, 자동 태핑, 가짜 사용자 및 여러 계정을 포함하여 다양한 악의적 행위자를 포착하도록 설계된 고급 사기 방지 시스템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토큰 SGM

SGM은 ERC-20 표준을 기반으로 한 유틸리티 토큰이므로 Sgame Pro는 Ethereum 에코 시스템을 완벽하게 활용하고 기존 인프라와 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SGM은 토큰이 위조 된 1 일부터 Sgame Pro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GM 토큰의 최대 공급량 ( "SGM Supply Supply")은 단일 기원 블록에서 발행되며 350,000,000으로 제한됩니다.

 토큰 판매 세부 정보

토큰 판매 일정2018 년 6 월
구매 토큰에테르
가격 토큰-
보너스-
총 공급 토큰350,000,000 SGM


빠른 링크

0xE8B661c3c300BCC0C8B5FA563402C67748AaEf49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FTEC

HashCard

borneo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