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hange Union

Exchange Union : 글로벌 통화 연결



웹 사이트 : https://exchangeunion.net/ 


Exchange Union Coin은 교차 거래, 클렌징, 예금 및 인출을 허용하는 범용 동전입니다. 

전 세계의 디지털 환전소를 설립하고 투자자의 교환, 교환 거래, 각종 통화 및 디지털 자산 간의 예금 및 인출을 실현하십시오. 
무역 효율성을 개선하고 성과를 교환하고 시장 지향적 인 디지털 화폐 유동성 유통 및 최상의 가격 견적을 실현하십시오.

첫째, 디지털 통화의 교환과 무역의 비용에 대한 할인을 제공 사이의 합의에 의하여 무역 교환, 예금, 인출 및 청소의 측면에서 다리가되는; 신용 거래 및 증거금 거래를 제공합니다. 그 직후 Exchange Union 체인을 구축하고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한 디지털 환전 간의 완벽한 상호 연결을 실현하십시오. 

Exchange Union을 선택하고이 혁신적인 개념의 일부인 주요 이유를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저렴한 Exchange Union 체인에서 실행되는 모든 트랜잭션에는 기존의 트랜잭션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디지털 통화,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합의 알고리즘으로 안전하게 구축 
Exchange Union Chain에서 신속하게 거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사명

전세계의 디지털 통화를 만들고 다양한 통화와 디지털 자산간에 투자자 통화, 통화 정리, 예금 및 인출을 실현합니다. 
싼 제품의 거래 및 판매 효율성을 개선하고 최상의 가격을 제공합니다. 

첫째, 디지털 화폐와 거래 수수료 할인 협약을 통한 무역, 예금, 인출 및 청산에 관한 브리징; 무역 거래 및. 그 직후에 Exchange Union 체인을 구축하고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디지털 통화 간의 완벽한 상호 연결을 실현하십시오.


산업 통증 점 : 분리 교환

지역 이유로, 피아트 통화, 언어 및 환경 투자, 환전 디지털에 대한 지역 및 고립되는 경향이있다. 각 지역의 고객이 모든 디지털 통화를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니며 해당 가격이 크게 다릅니다. 또한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다르며 모든 거래 정보를 공개 시장에서 찾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투자자 거래, 청산, 입출금 크로스 컨트리, 크로스 컨트리, 또는 불편에 대한 장애물이다. 또한, 이것은 자연과 디지털 통화의 혜택을 제한 글로벌 디지털 통화, 시장 중심의 유통 및 최고의있는 pric 발명의 유동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Exchange Union의 거리지도





상세 정보
웹 사이트 : https://exchangeunion.net/ 
백서 : http://www.exchangeunion.net/white-paper.pdf 
페이스 북 : https://www.facebook.com/XUCICO 
트위터 : https : //로 트위터 .COM / exchange_union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611827;sa=summary
0xE8B661c3c300BCC0C8B5FA563402C67748AaEf49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FTEC

borneofirst

Enl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