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ES


블록 체인 기반 분산 플랫폼


웹 사이트 : http://www.apresnet.com/
APRES 란 무엇입니까?
APRES는 체크 체크를 기반으로하는 언론의 분산 플랫폼입니다. 시간, 이벤트, 보고서, 액세스 및 답변 간의 격차를 해소합니다. 구독료가 전혀 들지 않아 게시, 읽기,보기, 주석 및 생성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사용자에게 게시,보기, 설명 및 변경 권한을 부여하는 공용 네트워크입니다. 동시에 관용, 공헌 및 지원과 같은 APS 토큰을 가진 사용자. 양방향 연결을 고려해야하는 진정한 분산 네트워크입니다. Token Utility - 사회 통화 낮은 가격으로 빠른 거래 처리. 네트워크에 기여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관대, 급여, 보상, 기부 또는 약속을 제 공하고 격려하고 풍성하게하기. 송금과 수령은 재미 있고 보람입니다.
APRES는 사람들과 지역 사회를 연결합니다. 커뮤니티 및 전 세계 사람들의 메시지 및 보고서를 게시하십시오. 보고 할 수있는 사람에 대한 조항을 제공하고 기록을보고 자신의 신원과 위치를 보호합니다.
APRES는 bitcoin 암호화를 기반으로하며 파일 이름, 해시, 사용자의 암호화 서명 페이지를 작성하므로 암호화를 위해 시드되고 처리됩니다. 제로 호스팅 비용으로 완전히 보호되는 사용자 계정 및 익명 계정 제공 자체 프로비저닝을 사용하면 중복 검색, 사용자 익명 성, 서버 필요 없음, 활성화 된 결제로 로깅 검색이 가능합니다.
사용자에게 게시,보기, 설명 및 변경 권한을 부여하는 공용 네트워크입니다. 동시에 관용, 공헌 및 지원과 같은 APS 토큰을 가진 사용자. 의지하기 위해 완전히 분권화 된 네트워크는 유사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토큰 APS
사회 통화 저렴한 가격의 빠른 거래. 관대함, 임금, 기부 또는 약속처럼 네트워크에 공헌하는 사람들에게 보상, 격려, 격려 및 풍성하게하기위한 것입니다. 송금과 수령은 재미 있고 보람입니다.
APRES Token은 지적 재산권이 관리하는 Ethereum에 기반한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인식, 표현의 자유 및 참여를 촉진함으로써 합리적이고 투명한 공동체를 촉진해야합니다. Blockchain은 APRES에게 우리 공동체와 저널리즘의 변화에보다 효과적으로 영향을 줄 수있는 힘을줍니다.
APRES를 믿을 수 있고 사람들과 사회를 연결하는 네트워크.
커뮤니티 및 세계를위한 뉴스 업데이트 및 커뮤니티 보고서를 게시하십시오. 보고 할 권리가있는 사람은 사람과 장소를 보호하면서 이야기를보고합니다.
로드맵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방문하십시오 :
웹 사이트 : http://www.apresnet.com/
0xE8B661c3c300BCC0C8B5FA563402C67748AaEf49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FTEC

borneofirst

Enlte